- 공지사항
2025-09-03
[학사] 강의평가제도개선 연구 설문조사 안내 교무처 교육기획팀에서는 강의평가 제도 개선을 위한 연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. (연구책임자: 교육학과 최윤정 교수님)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안내드리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안녕하세요, 이화여자대학교 학생 여러분. 본 설문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정책 연구과제 강의평가 제도 개선 연구의 일환으로 실시됩니다. 학생 여러분의 강의평가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여, 2026학년도 강의평가 문항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의 성실한 응답은 본 연구에 큰 도움이 되며, 강의평가 제도의 발전에도 기여할 것입니다. ★설문참여 링크 학부: https://naver.me/5DD3S39D 대학원: https://naver.me/xBMhTVHJ ★ 강의평가 설문지 공유(학부 / 대학원) ※일부 문항은 현재 본교 강의평가 문항의 적절성을 묻고 있습니다. 아래 구글 docs 문서에 본교 강의평가 문항을 공유드리오니, 각 학위과정(학부 또는 대학원)에 맞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. 학부 설문지: https://docs.google.com/document/d/e/2PACX-1vS-doszBzKk_dK8TxmvmeuRcwMKZcijnmsCrxBkD4mHSs0AGi2xuiRPGfhu1WMRXY5aThqsxdnTVEIB/pub 대학원 설문지: https://docs.google.com/document/d/e/2PACX-1vQ1i81L2uzNIYp3ATHlTXMrGyCIFI_zFezdCbYkpFeuTp0xMq9uqNo6s3l5fuFCwD8j4cZiWul7ojhh/pub ★ 안내 사항 설문 대상: 2025-1학기에 본교에 재학 중이었던 학부생 및 대학원생 소요 시간: 설문은 평균 15~20분 (응답에 따라 일부 추가 문항 제시) 설문 기간: 연구진이 계획한 참여자 수에 도달하면 자동 종료 참여 혜택: 모든 참여자께 2,000원 상당의 메가커피 기프티콘 지급 (설문 종료 후 2개월 내) 본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며, 응답 내용은 연구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. 설문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메일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박수현(psh000320@ewha.ac.kr) 감사합니다. 이화여자대학교 교육학과 부교수 최윤정, 대학원생 박수현, 추승리 드림VIEW2025-08-27
[공지] 2025-1학기 사물함 열쇠 반납 안내 (반납기한: 9/8(월)까지) 2025-1학기 사물함 대여기간의 종료에 따라 사물함 열쇠 반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1. 반납 대상 사물함 - 교육관A동 2층 대학원생 사물함 - 교육관B동 2층 학부생 사물함 2. 반납기한: ~ 9월 8일(월) 오후 4시 (기한 엄수) 3. 반납장소 : 사범대학 행정실(교육관A동 314호) 4. 예치금 반환 안내: 열쇠 반납 및 본인 확인 절차 후 예치금을 현장에서 반환 예정 - A동 2층 사물함: 5,000원(분실 또는 고장시 반환금 없음) - B동 2층 사물함: 10,000원(분실 또는 고장시 4,000원만 반환) 5. 문의 : 사범대학 행정실 (02-3277-2603) * 반납기한 내에 열쇠반납 및 본인 열람대의 개인 물품을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. * 반납기간 내 치우지 않는 열람대의 물건들은 임의 폐기 처리 됩니다.VIEW2025-08-27
[공지] 2025학년도 2학기 교육행정고시실 신규입실자 선발 안내 교육행정고시실(교육관 A동 108호)은 사범대학 학생들이 국가 공직 진출을 목적으로 고등고시를 준비하는 곳입니다. 사범대학 재학생 중 고시실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 일정에 따라 지원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선발안내 ▪지원기간 : 2025년 8월 27일(수) ~ 9월 3일(수) ▪제출서류 : 입실지원서 (영어 성적이 있는 경우 성적표 사본을 함께 제출) ▪지원서 제출 : teachers@ewha.ac.kr로 제출 ▪입실선발결과 : 2025년 9월 8일(월) 메일 공지 2. 기타사항 ▪선발학생 입실기간 : 2025년 2학기 ~ 2025년 1학기 ▪첨부파일 : 입실지원서 양식 ▪지원사항 - 총 좌석 14석 (정보검색대 1석 구비) - 도서구입비(학기당 8만원), 생수, 기타소모품 지원 ※기타 문의사항은 사범대학 행정실(TEL. 02-3277-2613, 2606)로 연락바랍니다.VIEW2025-08-25
[공지] 2025-2학기 교사 임용고시실 입실 신청 안내 - 3학년(5학기) 이상 가능 1. 임용고시실(교B 459) 좌석 배정은 한 학기 단위(6개월)로 운영 * 1학기: 3월 ~ 8월 / 2학기: 9월 ~ 2월 2. 입실자격: 사범대 소속 5학기 이상의 수료, 휴학, 재학생 및 졸업생 (대학원생 지원 불가, 교육행정고시실과 이중신청 불가) 3. 출석체크: 재학생은 학생증, 졸업생은 출입카드를 태그한 후 입실 (교생실습기간에는 출석체크하지 않음) 4. 신청방법: 구글폼(https://forms.gle/XheD74kBjq5T2tdQ7)에 접속하여 필수항목 입력 후 제출 5. 구글폼 신청기간: 2025. 8. 25.(월) ~ 9. 3.(수) 16:00까지 6. 신청절차: (1) 구글폼에 신청한 학생에 한해 좌석은 선착순으로 순차 배정 - 신청학생은 행정실 방문 시 학생증 또는 신분증, 보증금 지참 - 열쇠 보증금(1만원)을 납부 후 입실 (졸업생의 경우, 출석카드 1만원 추가 납부) (9월 3일 이후 신청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) (2) 1차 신청 후 좌석이 남을 시 2차 신청 진행 예정 7. 보증금 안내 재학생, 수료생, 휴학생 졸업생 보증금 액수 사물함 열쇠 1만원 총 2만원 (사물함 열쇠 1만원 / 출입카드 1만원) 비고 - 보증금은 열쇠 및 출입카드 반납시 환불 (반납장소: 사범대학 행정실) - 열쇠 분실 변상금: 5천원 (분실비용 5천원을 행정실에 납부 후, 보증금 1만원을 수령) - 출입카드 분실시: 보증금 환불 없음 *문의: 사범대학 행정실(02-3277-2613, 2606)VIEW